본문 바로가기
먹는 즐거움

에그타르트 찐 맛집 속초 "마카오 박"

by ◐▤▩◑▦◈▩◑ 2023. 2. 17.

문득, 이 맛집은 모두와 공유하고 싶어 포스팅을 하게 됐어요^^

 

강원도 여행 중 인스타 알고리즘에 이끌려 알게 된 에그타르트 찐 맛집

속초 에그타르트 /  마카오박 이에요.

 

마카오 박 예약이 어렵다고들 하는데 차근차근 보면 어렵지 않아요~^^

그럼 예약 방법부터 시작할게요~~

 

속초 마카오박 예약 방법?

예약 방법은 2가지가 있어요.

첫 번째, 문자 주문 예약. 010-6488-3102
문의->주문서 발송->답변(주문 확정)
단, 픽업 전날 이만 예약 가능. 예약문의 가능 시간 : 오전 6시~오후 2시
예를 들면) 금요일에 픽업을 원한다면 -> 전날 목요일 오전 6시~오후 2시 사이에 문의하셔야 해요.
오전 6시부터니까 빨리 문의할 수 록 좋겠죠?^^

두 번째, 예약문의 가능 시간을 놓쳤다면 현장 주문입니다.
단, 양이 한정적이다 보니 최대한 많은 분들께 제공해 드리기 위해 1인당 1박스 구매 가능이에요.

 

 


꼭 먹어야겠다는 의지로

2022년 08월 12일 오전 6:01에 문자 문의한 사진 보이시죠?^^;;

공부를 이렇게 했어야 하는 건데 참.......ㅋㅋ

 

띠로리~~~~

세상 쉬운 일이 없다지요?

오후 2시에 픽업이 마감되었다고, 오전 11시 픽업뿐이 없대요......

실은 삼척에서 체크아웃하고 속초로 넘어가서 픽업할 생각이었거든요 ㅜㅜ

 

그럼, 가능한 11시 픽업을 갈 테니 예약하겠다 했지요. 그런데 이게 웬일?

삼척->속초 픽업 상황을 알게 된 마카오박 사장님이 친히 전화를 주셔서 급하게 오는 건 위험하니 안전 운전하라고

오후 2시 픽업을 만들어 주셨어요~~ >____<

사장님의 배려해 주신 마음에 왕 큰 감동을 받았답니다.

이런 미담은 널리 알려야지요~~ 여기 충성고객 할게요!!

 

에그타르트 하나 주문하는데 모 이렇게 열과 성의가 필요하냐 하시겠지만~~

그만큼 맛있단 말이에요~~ ^^

 


#마치 홍콩마카오에 온듯한 메장 정경이에요.

매장 앞으로 가면 왼쪽 대기 줄은 예약 구매줄/오른쪽 대기 줄은 현장 구매줄로 구매자들이 쭈욱 있답니다.

타르트 실물 영접 할 생각에 설레서 대기줄 사진은 놓쳤네요 ㅜㅜ

 

케이스 안에 진열된 휘낭시에랍니다.

저는 휘낭시에를 종류별 6개와 치즈타르트, 에그타르트 모두 주문해 봤어요.

마카오박은 택배주문도 안되고, 여기까지 왔는데 한 박스만 사는 건 너무 아쉽잖아요 ㅎㅎ

에그타르트 맛있게 먹는 법이 이렇게 안내되어  있어서 찰칵 한 장 저장했어요.

8월 한여름 날씨라 저는 가지고 있던 보냉팩에 생수 얼린 것을 넣어 차갑게 유지했어요.

(얼린 생수를 어떻게 챙길까 싶은데, 여름이라 그런지 마트에 가면 쉽게 구매할 수 있었어요.)

보이시나요~ 반짝반짝 영롱한 에그타르트 윗면^^

사자마자 한입 베어 먹었답니다~

설명처럼 천연 바닐라빈이 many many 들어있어서 고소한 향에 취하고~ 차갑게 식어도 계란비린향이 없어요~~

백화점 유명에그타르트라고 사 먹어도 전 계란비린향이 맡아지더라고요 ㅜㅜ 그만큼 마카오박은 찐이에요!!

 

예전에 마카오 여행 때 사 먹은 에그타르트 맛과 너무 똑같았어요~

부드러운 커스터드 필링을 감싼 바삭한 타르트 생지의 조합은 저절로 눈을 감게 만들어요~

휘낭시에는 부드러운 버터 풍미가 깊어 침샘을 자극하고, 촉촉한 식감이 커피와 함께하면 최고예요~!!

 

속초 중앙시장과 가까우니 강원도 속초 여행 가실 분들은 맛집 목록에 저장 한번 해보세요~^^

 

#마카오박 #속초 에그타르트 맛집 #휘낭시에 #강원도 속초 #마카오박 에그타르트