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일상리뷰

조 말론 카 디퓨저/라임 바질 앤 만다린 리뷰

by ◐▤▩◑▦◈▩◑ 2023. 2. 16.

이번에 선물용으로 구입한 조 말론 카 디퓨저.

조 말론 공식 사이트에서 카 디퓨저를 검색하면 나와요. 고급 진 느낌도 주면서 조 말론 하면 향수로 유명하잖아요 ^^

향이 너무 많아 고르기 어려우면 어쩌지,, 생각할 수 있는데! 다행히 카 디퓨져는 딱 세 가지로 있어서 결정 장애 있는 저도 선택하기 쉬었어요 ^^

 


 

 

/ 피오니 앤 블러시 스웨이드 / 라임 바질 앤 만다린 / 우드 세이지 앤 씨 쏠트 /

 

 


저는 달달하면서 적당한 무게감이 있는 피오니 향이 좋지만, 선물용이라 상대방이 좋아할 만다린 향으로 했어요.

(사실 선물 받는 상대가 신랑입니다. 신랑이 이 향을 원하더군요...흠ㅎㅎ)

만다린이 상큼하면서 깔끔하다고 해야 할까요? 암튼 그 향이 좋다고 하더군요^^;

 

조 말론 카 디퓨저는 케이스와 리필이 나누어져 있어요.

케이스인 하우스 82000원 / 하우스 안에 넣는 카 디퓨저 리필 1.7g 59000원 /

가격이 착하지는 않지요....?!

신랑선물이니 작은 사치를 부렸습니다.^^

 

저는 AK몰에서 구매하여 AK분당점에서 선물포장이 되어서 왔어요.

온라인 구매로 할인받아, 총 109,250원 가격으로 착한 할인을 받았죠?! ^^

공홈으로 구매하거나 AK몰, 롯데백화점 몰처럼 백화점 몰에서 구매하는 걸 추천드려요.

 

배송받은 상품 얼른 풀어봐야죠?!

신랑선물이니, 선물포장 요청을 하였어요.

쇼핑백과 함께 온 전체 구성품 모습이에요.

 

(좌측부터)코롱샘플, 쇼핑백, 만다린향 리필상자, 카 디퓨저 하우스 상자.

 

#조말론 카디퓨저 선물포장

카 디퓨저 하우스 앞뒤 모습이에요. 송풍구에 가볍게 잘 끼울 수 있어요.

 

지퍼백에 밀봉된 만다린 리필을 꺼내봅니다.

 

 

 

카 디퓨저 하우스에 리필형을 결합하면 완성체입니다.

처음에는 카 디퓨저 하우스 케이스 주제에 참 비싸다 생각했는데,

향이 질리면 다른 리필 향으로 교체하여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다고 생각하니

가격 합리화가 좀 되더군요 ^-----------------^

 

케이스 모양자체도 군더더기 없이 심플하고 깔끔하여 선물용으로도 좋고, 

남자들이 선호할 수 있는 취향 같아요. 남자친구 선물하거나, 지인 선물에 좋겠어요.

이런 디퓨저 아이템에는 내돈내산이 잘 안 되잖아요? 선물용으로는 추천!

 

 

디퓨저 구매 시 함께 온 코롱 샘플은 제가 쓱 꺼내봅니다.

피오니 앤 블러시 스웨이드 9ml*2개가 들어있는 상자예요. 진한 발향에 지속력이 길어요. 저는 지속력이 길어서 좋은데,

개인취향이라 여러분은 어떠실지~^^

 

차량용 디퓨저 선물이 고민 중이시면 조 말론 차량용 방향제 한번 구경해 보세요!!